오늘 회원님은 293 번째 방문자 입니다.
 
   
 
 
 
Home한비회소개회장인사말
 
 
 
 

존경하는 대한민국 비상계획관협회 회원 여러분!!

제 32대 대한민국 비상계획관 협회 회장으로 선출된 KDB산업은행 안전관리부 김성수 부장입니다.
여러모로 부족한 저를 한비회 회장이라는 막중한 중책을 맡도록 허락해 주신 한비회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저는 그동안 한비회 육군부회장으로서 활동하면서 한비회의 임무와 역할, 위상제고를 위해 무엇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를 현장에서 회원님들의 고귀한 의견을 청취하면서 숙고를 많이 해왔습니다.

한비회 회장으로서 시대정신소명의식을 갖고 다음 세가지 어젠다를 수립하여 실사구시정신을 기반으로 꼭 실천할 수 있도록 회원님들께 약속 드립니다.

먼저, 저를 포함한 제32대 한비회 임원진 모두가 희생과 봉사정신을 기본 가치로 생각하고 여러분이 한비회의 주인이자 주체임을 명심하고, 여러분이 현장에서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어떤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를 함께 고민하면서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고 적법절차를 통하여 슬기롭게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한비회 회원님들이 다양한 환경과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오직, 국가안보를 위해 임무수행하는 비상계획관의 고유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여건을 보장받고 권익을 보호받을 수 있도록 협회 차원에서 대정부와 대국회를 대상으로 혼신의 노력을 경주하도록 하겠습니다.

세 번째, 한비회의 가치와 비전을 재정립하여 미래지향적이고, 포괄적인 실용성있는 “ 한비회 발전 MASTER PLAN ”을 수립하여 case-by-case, step-by-step 개념으로 체계적으로 실행함으로써 한비회 회원임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자부심과 긍지를 가질 수 있도록 속도감있게 추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한비회 회원 여러분!!
2024년은 갑진년 푸른 용의 해입니다.
새해에는 청룡처럼 힘차게 도약하여 목표한 바를 이루며 역동적으로 출발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승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2월 22일

32대 한비회장 김성수 배상